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분양시장 봄바람> 아라뱃길·생태공원 최대 수혜지
동부건설 계양 센트레빌 2차
동부건설이 아라뱃길 최대 수혜지로 꼽히는 인천 계양구 귤현동 306-1 일대에서 ‘계양 센트레빌 2차’<투시도>를 분양 중이다.

인천 계양센트레빌은 총 3개 단지로 지하 2층, 지상 15층 26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84~145㎡ 총 1425가구의 대단지 아파트로 구성돼 있다.

우선 계양센트레빌은 ‘경인아라뱃길’과 인접한 메리트를 지니고 있다. 경인아라뱃길은 한강과 서해를 잇는 국내 최초의 운하로, 이 운하와 함께 많은 문화ㆍ관광ㆍ레저시설이 들어서게 된다. 경인아라뱃길을 따라 수향 8경, 자전거 전용도로, 녹지공간 등 다양한 친수공간과 친환경쉼터가 조성돼 시민들이 편안하게 휴식 및 레저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인천 계양구 일대에는 수향 8경 중 가장 친환경적으로 조성될 두리생태공원(6경)이 들어선다. 두리생태공원은 경인아라뱃길과 굴포천 합류부에 자연 회귀, 생태적 경관 거점이라는 주제로 아이들이 자연생태를 학습할 수 있는 자연생태공원을 비롯해 수변휴게공간, 오토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아파트단지와 경인아라뱃길을 자전거도로로 연결해 자전거를 이용하면 5분 정도면 경인아라뱃길의 두리생태공원까지 도달할 수 있으며, 강서한강공원까지 30분이면 이동할 수 있는 등 서해에서 한강까지 자전거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계양센트레빌은 또 공항철도와 인천지하철 1호선 환승역인 계양역과 인천지하철 1호선 귤현역이 인접해 있어 교통 여건이 탁월하다.

특히 공항철도가 서울역까지 완전 개통되면서 서울역과 여의도역까지 25분 이내에 진입 가능하다. 입주 예정은 1단지가 2013년 2월, 2ㆍ3단지가 2013년 6월. 1577-1860

정순식 기자/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