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원조오빠’ 이범학, 예능감 폭발
20년 만에 컴백한 가수 이범학이 녹슬 않은 예능감각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이범학은 지난 3월 2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세바퀴’에 이정석, 심신과 90년대 원조 오빠부대 트리오로 출연해 시청자들의 향수를 자극했다.

이날 이범학은 ‘퀴즈아카데미 몰래카메라’ 당시 진지했던 모습을 공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으며 “신인 시절이라 실수를 하면 안되겠다는 생각밖에 없어 ‘몰래카메라’ 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고 당시 상황을 밝혔다.

특히, 이범학은 세바퀴 모든 출연진들과 함께 선거 유세 콘셉트의 신나는 세미 트로트 신곡 ‘이대팔’ 무대를 깜짝 선사하며 복귀를 화려하게 알렸다.

또한 양배추, 김구라와의 세바퀴 체력테스트 닭싸움과 퀴즈대결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녹슬지 않은 예능감각을 펼치기도 했다.

방송 후 이범학은 온라인 포털사이트 실시간 1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네티즌들은 “어렸을 때 즐겨 듣던 ‘이별 아닌 이별’이 생각이 난다”, “여전히 젠틀한 모습이다”, “20년 만의 컴백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등의 의견으로 이범학의 컴백을 반겼다.

한편, 이범학은 지난 3월 16일 바이브 윤민수가 만든 신곡 ‘이대팔’을 발표해 활발한 활동 중이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en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