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경호 국제연애 공개, “올해 안에 결혼할 것”
김경호 국제연애


김경호의 국제연애 소식이 전해지면서 팬들이 반색했다.

지난 16일 김경호 측 관계자는 한 연예 전문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김경호의 열애 대상은 일본인 여성이며 최근에 김경호와 만나 연인에 관해 자세한 이야기를 들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김경호는 연인을 지인 소개로 만나 1년간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양가 인사를 드리거나 구체적인 결혼 계획을 잡은 것은 아닌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김경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년째 국제연애 중인 사실을 밝혔다. 김경호는 “미혼이다 보니 팬들과 기자들이 연애에 관련된 질문을 많이 하고, 추측성 얘기가 자꾸 불거져 나오는 것 같아 직접 말씀 드리겠다”며 “결혼은 올해를 넘기지 않을 것”이라고 털어놨다.

이어 그는 “저도 이제 나이가 결혼 적령기를 훌쩍 뛰어넘은 시점이기에 교제 할 때 예전과는 달리 좀 더 신중했고 결혼까지 생각해야 했다. 혹시라도 사귀고 있는 사람에게 제 직업 때문에 피해가 가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조금은 조심스러운 만남을 가지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같은 소식이 전해지면서 팬들은 “드디어 결혼하시는군요”, “어떤 분일지 정말 궁금하다”, “정말 축하드려요. 예쁘게 만나시고 결혼에 골인하시길”이라는 등 축하인사를 전했다.

최근 김경호는 각종 방송 및 행사에서도 열애 사실을 공개하며 결혼을 언급해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