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더킹투하츠②]‘더킹 투하츠’ 하지원, 흥행불패 기록 이어가나?
드라마 ‘시크릿 가든’ ‘황진이’ ‘발리에서 생긴 일’ ‘다모’ 등 출연한 작품마다 시청률 고공행진을 기록하며 일찌감치 ‘드라마 불패 여왕’으로 자리매김한 배우 하지원이 이승기와 호흡을 맞췄다.

하지원은 3월 21일 첫 방송하는 MBC 수목드라마 ‘더킹 투하츠’(극본 홍진아, 연출 이재규)에서 북한 특수부대 교관 김항아 역을 맡아 강인함과 순수함을 오가는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더킹 투하츠’는 ‘시청률 불패 배우’ 하지원과 이승기의 조합으로 방송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동안 작품 속 하지원의 모습은 주로 아버지가 없는 힘든 상황에서 꿋꿋하고 씩씩하게 이겨나가는 캐릭터를 그려왔다.



하지만 그는 이번 ‘더킹 투하츠’에서 ‘딸바보’ 아버지의 사랑을 듬뿍 받는 캐릭터를 통해 긍정적이고 밝은 모습을 선보이게 된다.

또 강인한 이미지의 군복과 여성스러운 드레스 패션은 시청자들에게 반전 매력을 선사하게 된다.

첫 방송에 앞서 하지원은 “‘더킹 투하츠’에서 평소 모습과 비슷한 ‘알고보면 천상 여자’ 하지원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더킹 투하츠’를 통해 새로운 이미지를 선보이게 될 하지원의 모습에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울러 하지원-이승기가 그리는 판타지 로맨스가 전작 ‘해를 품은 달’의 바통을 이어받아 승승장구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더킹 투하츠’는 대한민국이 입헌군주제라는 독특한 가상 설정 아래, 우여곡절 끝에 사랑에 빠지게 된 북한 특수부대 교관 김항아(하지원 분)와 천방지축 안하무인 남한 왕자 이재하(이승기 분)가 서로에 대한 편견과 주변에서 펼쳐지는 방해를 딛고 사랑을 완성해나가는 휴먼 멜로 블랙 코미디다.

조정원이슈팀 기자 /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