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역세권 타운하우스로 투자가치까지 갖추어

역세권 아파트의 인기는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고 할 만큼 누구나 선호하는 투자대상 1순위로 손꼽힌다.


지하철 9호선의 개통이후 주변 아파트가격이 급등했던 것에서도 그 가치는 입증되었다.


동탄신도시 대우 푸르지오하임은 99세대 블록형 타운하우스로 예비타당성 조사에서 서동탄~인덕원 복선전철 동탄나루역(가칭)이 도보이용가능한 거리에 위치함에 따라 초역세권 타운하우스로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넓은 테라스 공간에서 즐기는 차 한잔의 여유와 정원에는 아이들이 뛰어다니는 친환경주택에서 전철로 출퇴근을 한다 생각만 해도 미소가 떠나지 않는다.


 친환경 도심형 타운하우스 ‘동탄신도시 푸르지오 하임’


동탄 푸르지오 하임은 동탄 신도시 택지개발지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동탄신도시는 우수한 교통환경과 더불어 삼성디스플레이가 위치한 자립형 신도시로 수도권 최대규모를 자랑한다.


또한 99세대 규모의 도심형 타운하우스로 개별정원과 넓은 2층 테라스가 제공되는 환경 친화적인 주택단지 ‘동탄 푸르지오 하임’을 알아보자.
 

▶ 단지개요

 

 

 


우수한 주거환경은 기본, 개발의 중심에 선 동탄


동탄신도시는 기존 1기 270만평에 2기신도시 724만평 규모로 개발되고 있는 수도권 최대규모의 택지개발지구로 수도권광역급행철도 GTX와 수서에서 출발하는 수도권 KTX가 통과하며 이마트, 홈플러스, 동탄 메타폴리스몰 등 각종 편의시설이 근접하고 반송초․중학교, 나루고등학교가 도보이용가능하며 교육환경 또한 우수하다.


특히 통탄 국제고등학교가 2011년 3월개교하여 그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피트니스클럽 등 주민 공동시설 구비하고도 관리비는 아파트수준


피트니스클럽 · 골프연습장 · 주민회의실 등 지하주차장과 연계된 커뮤니티시설은 입주민들에게 운동 및 휴식을 즐기고 이웃과 친교도 나눌 수 있는 공간으로 손색이 없다.


세대마다 주차공간이 있는 것은 물론 지하주차장에는 외부의 자연광을 모아 어두운 공간을 밝히는 집채광 시스템을 적용하는 등 기존 타운하우스는 높은 관리비가 문제가 되기도 하지만 동탄 푸르지오 하임은 일반관리비가 3.3㎡당 2,500원 선으로, 기존 타운하우스의 3분의 1 수준이라는 게 주민들의 설명이다.


회사보유분 한정세대 특별분양


동탄 푸르지오하임의 분양가는 3.3㎡당 1,600~2,000만원 선으로 가구당 7억~14억 수준이다.


하지만 현재 회사보유분 한정세대를 특별할인 분양중이며 할인가는 3.3㎡당 1,400~1,600만원 수준이며 자세한 내용은 현장 분양사무실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분양문의 031-726-9889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