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삼성생명 “2020년 매출 100조·세계 15위로 도약”
비전 선포식서 목표 밝혀
삼성생명이 오는 2020년까지 자산 500조원, 매출 100조원을 달성해 세계 생명보험업계 15위(자산기준)권내 기업으로 성장한다는목표를 제시했다.

삼성생명은 6일 오전 서울 중구 본사 사옥에서 2020 비전 선포식을 갖고 ‘고객 이익 중심의 글로벌 라이프 파트너’라는 비전을 발표하면서 이같은 내용의 중장기 목표를 발표했다.

박근희 사장은 “회사 중심이 아닌 고객 중심으로 모든 제도와 업무 프로세스를 바꾸고, 고객에게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며 “2020년 자산 500조원의 글로벌 보험회사로 성장하기 위해 ‘고객이익이 중심인 회사로 탈바꿈하자”고 강조했다.

삼성생명은 고객이 기대하는 재무적, 비재무적 가치를 최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회사의 업무 프로세스를 고객 관점에서 새롭게 구축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우선 이달부터 전체 임직원 및 컨설턴트를 참여 대상으로 하는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했다. 또 매월 최고경영자(CEO) 주관의 고객위원회를 열어 주요 고객 관련 이슈의 해결 방안을 모색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김양규기자/kyk74@heraldcorp.com


박근희 삼성생명 사장은 6일 비전선포식에서 “고객이익이 중심이 되는 경영을 하겠다”면서 “2020년까지 세계 15위권내 생명보험회사로 성장하자”고 주문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