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먼데이키즈, 日 음악 페스티벌 참석..현지 팬들 찾는다
보컬그룹 먼데이키즈가 일본 오키나와에서 열리는 ‘월드 뮤직 페스티벌 인 오키나와(World Music Festival in OKINAWA)’에 참여한다.

먼데이키즈는 오는 3월 4일 일본 오키나와에서 열리는 ‘월드 뮤직 페스티벌 인 오키나와’에 참석해 ‘검사프린세스’ OST ‘굿바이 마이 프린세스(Goodbye My Princess)’와 ‘즐거운 나의 집’ OST ‘사랑이 슬프다’, ‘꽃보다 남자’ OST ‘파라다이스’를 선보인다.

특히 먼데이키즈만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일본 관객들에게 먼데이키즈만의 감성과 카리스마를 전달 할 계획이다.

이미 지난 2010년 첫 일본 공연을 시작으로 지난해 열린 미니 라이브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먼데이키즈는 “한국에서 열리는 공연 때도 일본 팬들이 찾아와주셔서 놀랐다. 이번에는 먼데이키즈가 일본으로 가서 일본 팬 분들께 보답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에 개최되는 ‘월드 뮤직 페스티벌 인 오키나와’는 약 2만석의 규모의 오키나와 세루라스타디움나하에서 4일 열리며 SBS MTV와 교도 TV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먼데이키즈는 오는 8일 그간 발매했던 리메이크 디지털 싱글 ‘노스텔지아’의 여섯 곡과 새롭게 리메이크된 두 곡을 포함한 앨범 ‘노스텔지아’를 공개할 예정이다.

박건욱 이슈팀기자/ kun1112@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