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창원시내 도심형 타운하우스 ‘효성 트렌하임’ 분양
창원시내 도심형 타운하우스인 ‘성주동 효성 트렌하임’이 다음달 말께 분양에 들어갈 전망이다.

㈜효성은 경남 창원시 성주택지개발사업지구 2-2블록에 고급 아파트를 표방하는 중소형 실속 도심 타운하우스 ‘성주동 효성 트렌하임’ 365가구를 다음달 말 분양한다고 28일 밝혔다.

창원 성주지구에 공급되는 ‘성주동 효성 트렌하임’은 지하 2층~지상 4층, 전용면적 84.25~118.42㎡ 규모, 총 365가구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번 공급되는 ‘성주동 효성 트렌하임’은 99%의 용적률의 4층 이하 초저밀도 단지로 설계되며 전용면적 85㎡ 이하 중소형 평형이 전체 공급량의 75%를 차지한다. 창원 성주지구는 이미 개발이 완료된 택지지구로 이번에 분양하는 ‘성주동 효성 트렌하임’은 성주지구의 마지막 공급 물량으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성주지구는 각종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으며 최근 완공된 다양한 놀이시설을 갖춘 1만여㎡ 규모의 어린이 공원을 비롯해 장미공원과, 대방녹지공원, 불모산 저수지 등 쾌적한 자연 환경을 보유하고 있다. 인근에 삼정자 초등학교, 삼정자 중학교 등 초·중·고교가 위치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특히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돼 고급 아파트를 표방하는 타운하우스임에도 인근 아파트와 비슷한 분양가로 공급될 예정이어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모델하우스는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에 조성될 예정이다.

윤정희 기자/cgn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