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매일유업 상하치즈, ‘코리아 모바일 어워드’ 최우수상 수상
매일유업은 상하치즈 모바일웹이 ‘코리아 모바일 어워드’에서 모바일 웹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치즈, 요리가 됩니다’ 컨셉으로 작년 5월 첫 선을 보인 ‘상하치즈 모바일 웹’(http://m.sanghacheese.co.kr)은 사용자 중심의 풍부한 치즈 요리 레시피 정보 제공과 쉽고 편리한 기능을 인정받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상하치즈 모바일 웹은 ▷상하치즈 브랜드 소개 ▷상하치즈 제품 정보 ▷2000 여건의 다양한 치즈 요리 레시피 ▷푸드TV와 함께 한 ‘치즈 레시피’ 동영상 등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항목을 보기 쉽게 배열했다. 특히 치즈 요리 레시피를 재료별, 치즈 종류별, 레시피 난이도 등 다양한 검색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요리 초보들도 쉽게 따라 해볼 수 있는 동영상이 제공되는 등 특화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상하치즈 모바일웹은 또 요리에 소요되는 시간을 측정할 수 있는 타이머 기능을 제공해 편리함을 더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상하치즈는 치즈가 단순한 영양식품에 그치지 않고, 각종 요리에 활용해 즐기는 ‘제대로 된 치즈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 상하치즈 모바일 웹사이트를 통해 낱장으로 떼어 먹기만 하던 치즈를 이젠 보다 재미있고,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문화를 만드는 데에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최남주 기자 @choijusa> calltax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