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생생코스닥>넥스트리밍, 퀄컴 최적화된 비디오 편집기 출시
모바일 멀티미디어 SW 전문기업 넥스트리밍(대표이사 임일택· 139670)은 퀄컴의 듀얼코어 스냅드래곤 프로세서에 최적화된 비디오 편집기 ‘넥스에디터(NexEditor™)’를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 2012’에서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프리미엄 편집 소프트웨어인 넥스에디터는 트림, 분할, 텍스트 추가, 장면전환 효과, 장면 선택 및 프로젝트 생성/삭제 같은 유용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또한, 기존의 안드로이드용 비디오 편집기와는 차별화된 오버랩, 미리보기, 빠른 검색 및 정교한 장면 선택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넥스트리밍은 퀄컴과의 협력관계를 통해 퀄컴칩이 적용된 제품에 모바일 미디어 플레이어를 탑재하여 왔다. 이를 바탕으로 성능을 극대화시킨 결과물이 ‘넥스에디터’ 이다. 넥스에디터는 안드로이드 OS 휴대폰 제조업체들로 하여금 소비자에게 특별한 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 할 수 있다.

넥스트리밍은 27일 개최되는 MWC에 참가하여 넥스에디터 시연회를 가질 예정이다. 넥스트리밍의 부스 위치는 3.1HS176 이다.

임일택 넥스트리밍 대표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이 일상생활의 필수품이 되고 있으며, 이들 기기들을 위한 강력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이럴 때 퀄컴과의 협력을 통해 최적의 넥스트리밍 기술을 선두 모바일 칩셋에 공급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최재원 기자 @himiso4>

jwcho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