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좌식의자와 1인용 소파, 접이식 침대를 하나로

㈜아이리스코리아, 504가지 체형별 조절이 가능한
리클라이너 좌식의자 출시


생활용품 전문기업 ㈜아이리스코리아가 지난 18일 맞춤형 조절이 가능한 ‘리클라이너 좌식의자’를 현대 홈쇼핑을 통해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일본 생활용품 전문기업 아이리스오야마의 한국 지부인 ㈜아이리스코리아(대표 송순근)의 리클라이너 좌식의자는 기존의 좌식의자와 접이식 침대를 결합시킨 신개념 생활 가구로써 가정 내에서 연령과 성별을 불문하고 모두가 사용할 수 있다.


㈜아이리스코리아 관계자는 “’생활자의 시점에서의 상품 개발’이라는 회사의 철학에 의거한 이번 상품은 국내의 온돌문화에 적합한 형태로 만들어졌다”며 “첫 TV 홈쇼핑 광고에서 성공적인 판매고를 올렸고 앞으로도 홈쇼핑 및 인터넷을 통해 꾸준히 판매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기존의 좌식의자가 고정되어 있고 딱딱했던 것에 비해 리클라이너 좌식의자는 6, 7단으로 구성되어 총 504가지의 체형별 맞춤 조절이 가능해 학생 방이나 단독세대 같은 좁은 공간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특히 좌식의자 및 1인용 소파, 접이식 침대를 겸할 수 있어 배가 불러 움직임이 불편한 임산부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리클라이너 좌식의자는 고급 우레탄폼을 이용해 쿠션감과 탄력이 좋을 뿐 아니라, 외피 인조가죽 소재를 사용해 오염이 적고 청소가 간편하다. 또한 푹신하고 모난 부분이 없어 아이들이 이용하기에도 안전하고, 2중 구조의 충전재로 망가지기 쉬운 생활용품의 내구성을 높였다.


㈜아이리스코리아 관계자는 “블랙과 아이보리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시 미관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 층 고객의 수요가 높다”며 “TV 시청이나 독서할 때 등 다양한 용도의 보조 가구로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리클라이너 좌식의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아이리스코리아 홈페이지(www.iris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