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9일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극본 서윤희, 연출 이권, 제작 오보이프로젝트)는 한 자리에 모인 안구정화 멤버들의 사진을 공개,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극중 안구정화 멤버들은 보컬 지혁으로 열연 중인 성준을 비롯해서 기타 이현수로 분한 인피니트 엘, 드러머 장도일 역의 이현재, 또 베이스 김하진으로 나오는 유민규, 키보드 서경종 역의 김민석로 구성돼 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안구정화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이 묻어나는 포즈를 취하며 자유로운 모습 이다. 성준은 팀의 보컬답게 카리스마 있는 표정으로 시선을 압도한다. 여기에 엘은 차가운 눈빛으로 기타 포지션을 설명하고 있다.
또 드러머 이현재는 이국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눈빛으로 여성팬들의 마음을 흔든다. 유민규는 베이스를 들고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며, 김민석은 때묻지 않은 해맑은 웃음으로 보는 이들 마저 기분 좋게 만든다.
앞서 공개된 것과 달리 이번 포스터는 안구정화의 강렬함과 훈훈한 비주얼이 고스란히 묻어나 ‘닥치고 꽃미남밴드’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을 높였다.
한편 오는 2월 13일 방송예정인 ‘닥치고 꽃미남밴드’에서는 록 페스티벌에서 벌어지는 안구정화와 스트로베리 필즈의 치열한 경쟁이 담겨질 예정이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 haj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