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EXR, 캄보디아에 다섯번 째 학교건립
EXR(대표이사 민복기)가 지난 1월 베트남 초등학교 건립에 이어 캄보디아에 다섯 번째 학교건립을 후원한다.

EXR코리아는 국제아동후원단체 플랜코리아와 함께 서울 방배동에 위치한 EXR코리아 사옥에서 ‘EXR 프로그레시브 스쿨(Progressive School)’ 5호 협약식을 개최하고, 캄보디아 퐁리 마을 내 중학교 건립을 후원한다고 8일 밝혔다.

‘EXR 프로그레시브 스쿨’을 통해 이 회사는 지난 2008년부터 플랜코리아와 함께 캄보디아 및 베트남 오지 마을에 초등학교 4개를 완공해 총 1,700여명의 아이들이 깨끗한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지원해 왔다.

이번에 짓게 되는 캄보디아 중학교는 지난 1월 베트남에 세운 초등학교에 이은 다섯번 째 학교건립이다. 


EXR의 학교 건립 지원으로 이 지역 내 약 400여명의 아이들이 고등교육을 무사히 마칠 수 있게 되며, 이와함께 학교 기자재, 가구, 스포츠 용품도 지원된다.

또, 새로운 식수시설까지 마련돼, 인근 7개 마을 주민, 약 7,150명이 안전한 식수를 공급 받을 수 있다.

EXR코리아의 민복기 대표는 “이 세상 모든 아이들이 제대로 된 교육을 받으며 미래의 꿈나무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프로그레시브 스쿨을 통해 다양한 활동과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박동미 기자@Michan0821>/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