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달인 김병만이 추는 현아의 '버블팝'은?
달인 김병만이 현아의 버블팝 댄스를 재현해 안방에 폭소를 안겼다.

SBS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 22일 설 특집 방송에선 김병만족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미공개 영상들이 공개됐다.

영상 속에선 김병만이 독침을 쏘아 뱀을 잡은 후 먹기까지의 힘겨운 과정은 물론 악어섬에서 집을 지을 때의 생고생 현장 등 큰 화제를 모았던 장면들이 소개됐다. 그중에서도 특히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김병만族의 폭소만발 댄스실력공개였다.

이동을 위해 차로 도로를 달리던 김병만족(김병만 리키김 류담 황광희)은 뮤직비디오 느낌의 영상을 촬영하기로 했다. 광희는 도로의 배경이 현아의 ‘버블팝’ 뮤직비디오 배경과 흡사하다며 현아의 ‘버블팝’을 재현하자고 제안했고 김병만족은 ‘정글4’를 결성, 현아의 버블팝 댄스에 도전했다. 나란히 서서 광희의 시범에 맞춰 엉덩이를 실룩거리며 댄스를 소화하는 병만족의 어색댄스 실력이 폭소를 안겼다.

독침과 나무타기, 집 만들기를 비롯해 모든 일에 능수능란해 ‘병가이버’라는 별명까지 얻었던 김병만은 뻣뻣한 웨이브의 버블팝 댄스로 가장 큰 웃음을 유발했다. 달인 김병만의 귀여운 댄스실력이 색다른 재미를 안겼던 장면이었던 것. 

버블팝 재현이 무리라고 느낀 김병만족은 비의 ‘태양을 피하는 방법’ 노래로 다시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이들은 직접 슬로우 모션 효과까지 재현하며 폭소만발 뮤비를 선보였다.

‘정글의 법칙’을 통해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김병만이 시즌 2를 통해 또 어떤 활약을 펼쳐줄지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서병기 기자/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