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쌍용차, 설날+신차 기념 무상점검서비스 시행

쌍용자동차가 ‘코란도스포츠’ 출시를 기념, 오는 20일까지 ‘설날맞이 무상점검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코란도스포츠의 런칭을 기념하고, 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 장거리 운행을 앞두고 실시되는 이번 무상점검서비스는 쌍용자동차가 생산한 모든 차량(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전국 327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일제히 실시된다.

특히, 행사기간 동안 전국 43개 정비사업소에서는 ‘코란도스포츠’의 우수한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전시ㆍ시승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세부 무상점검은 ▷히터 작동상태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상태 점검 ▷브레이크 오일을 비롯한 각종 오일류 점검 및 보충 ▷부동액 점검 및 보충 등 10개 항목이다. 

쌍용자동차 영업부문 최종식 부사장은 “코란도스포츠 출시를 기념하고, 설날을 맞이해 안전한 귀성이 될 수 있도록 고객 감사 무상점검서비스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무상점검서비스뿐 아니라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고객서비스 프로그램을 시행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나 고객센터(080-500-5582)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김대연기자 @uheung>

sonamu@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