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빠담빠담’, 종편 유일한 1%대 시청률 지속 ‘안정권’
종합편성채널(종편) JTBC 월화드라마 ‘빠담빠담…. 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가 시청률 안정권에 접어들었다.

1월 11일 시청률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10일 방송된 ‘빠담빠담…. 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이하 빠담빠담)는 전국 시청률 1.420%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9일 방송이 기록한 1.480%보다 0.06%포인트 하락한 수치지만, 종편에서 방송되는 월화극 중 유일하게 1%대의 시청률을 나타내 눈길을 끈다. 아울러 ‘빠담빠담’은 첫 회부터 꾸준히 시청률 상승곡선을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지지를 얻고 있다. 자체 최고 시청률 2%대를 돌파한 것으로 인기를 입증했다.

이 드라마는 연일 저조한 시청률을 면치 못하고 있는 종편 드라마 중 1%대를 굳건히 유지, 시청률 안정권에 접어들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날 오해를 풀고 달콤한 키스를 나누는 강칠(정우성 분)과 지나(한지민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로써 두 사람의 관계가 회복된 가운데 향후 애정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빠담빠담’과 비슷한 시간대 방송된 종편 채널A 월화드라마 ‘컬러 오브 우먼’은 0.422%, MBN 일일드라마 ‘왔어왔어 제대로 왓어’는 0.240%, TV조선 뉴스 ‘9시뉴스날’은 0.341%의 시청률을 각각 나타냈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 hajin@issuedaily.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