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블랙스미스 마케팅, 서비스, 메뉴 개발 아이디어 ‘공모'

㈜카페베네(대표이사 김선권) 가 새롭게 론칭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랙스미스’ 에서 배우 김태희씨의 의상을 경매 판매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날 판매될 의상은 블랙스미스 광고 촬영 당시 입었던 의상으로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작은 이벤트지만 이번 경매 행사의 수익금은 전액 기부될 예정이며 지속적으로 나눔을 주제로 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전개해 갈 것” 이라고 전했다. 지난해 12월 26일부터 “나도 김태희!! 나도 김태희 의상 입고 블랙스미스 모델 되자~” 는 주제로 진행되어 온 이벤트로, 오는 8일까지 이어지며 최고 경매가를 제시한 고객에게 김태희씨 의상이 돌아간다.


응모방법은 블랙스미스 홈페이지(http://www.blacksmith.co.kr/) 에서 자세히 알 수 있다. 앞서 진행됐던 송승헌, 박유천 의상경매 이벤트 모두 성황리에 치러졌으며 특히 박유천 의상 이벤트의 수익금 전액 역시 기부단체를 통해 불우이웃을 위해 쓰여졌다.


한편, ‘블랙스미스’ 는 고객을 대상으로 '맛있는 아이디어 공모전' 도 펼치고 있다마케팅, 서비스, 메뉴 개발 등 블랙스미스 운영에 대해 자유주제로 응모하면 되고 응모방법은 블랙스미스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등록한 후 이 달 31일까지 제안하면 된다. 결과는 2월 27일 발표 예정이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블랙스미스는 메뉴 개발부터 서비스, 마케팅 방안까지 고객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이번 공모전을 펴게 됐다” 며 “좋은 맛과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