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음중’ 살찐고양이, 신인 맞아? 춤+노래+외모 ‘3박자 완벽 조화’
신예 살찐고양이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실력을 과시하며, 무대를 장악했다.

살찐고양이는 1월 7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두 번째 싱글앨범 타이틀곡 ‘예쁜 게 다니’를 공개했다.

그는 이날 무대에서 기존의 강렬하고 파격적인 이미지를 벗고, 깜찍하면서 순수한 소녀의 모습으로 변신했다. 아울러 살찐고양이는 춤과 노래는 물론, 더욱 화려해진 랩실력을 과시하며 무대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예쁜게 다니’는 시크릿의 ‘별빛달빛’, ‘마돈나(Madonna)’, ‘샤이 보이(Shy Boy)’, 송지은 ‘미친거니’의 히트 작곡가 강지원, 김기범 콤비의 작품으로, 살찐고양이가 직접 랩가사를 작사했다. 

특히 이곡은 힙합비트의 거친 리듬과 팝적인 세련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는 새로운 느낌의 곡으로 가사 또한 외모지상주의를 풍자한 비판의식을 갖고 있으며 외모보다 더 중요한 것을 잊고 사는 현대인에 대한 쓴소리가 담겨있다.

한편 ‘쇼!음악중심’에는 티아라, 트러블 메이커, 다이나믹 듀오, 틴탑, 에이핑크, 이현, 보이프렌드, 코요테, 박현빈, 먼데이키즈, NS윤지, 쇼콜라, 살찐고양이, 소울다이브, AXIZ, F.I.X, ChAOS, 오윤혜, 빨간 우체통 등이 참여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최준용 이슈팀 기자/ hee@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