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한경희생활과학, 롯데홈쇼핑에 매주 토요 고정시간 마련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이 롯데홈쇼핑에 매주 토요일 고정 방송시간을 마련해 눈길을 끈다.

이 회사는 오는 7일 롯데홈쇼핑 독점 브랜드관 ‘기막힌 한경희쇼’를 연다. 한경희생활과학은 이날 ‘한경희 침구킬러’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10시20분 다양한 제품을 롯데홈쇼핑에서 선보이게 된다.

‘기막힌 한경희쇼’는 그동안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경희생활과학과 롯데홈쇼핑의 공동기획으로 마련됐다. 매주 편성이 바뀌는 타 브랜드와 달리 한경희 제품은 매주 토요일 고정 방송된다.

스팀가전은 물론 최근 선보인 살균수 제조기 ‘아토클리즈’, 침구청소기 ‘침구킬러’, 기름 없이 튀기는 ‘에어프라이어’ 등 다양한 제품들이 안방으로 전달된다.

한경희생활과학 박영환 영업마케팅 부문장은 6일 “고객들이 더욱 편안하게 한경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단독 브랜드관을 열게 됐다”며 “대표 상품인 스팀가전은 물론 기름 없이 공기로 튀김음식을 만들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첫 날 방송에서 선보이는 침구킬러는 국내 유일 120도 고온 열판살균 방식으로 1초만에 집먼지진드기를 박멸해주는 침구 전용 청소기다. 이날 개막 방송을 기념해 30% 할인된 11만8300원에 판매되며 자동주문 땐 1000원을 추가로 깎아준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