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까사미아, 인천 송도에 370평 규모 직매장 개점
인테리어 브랜드 까사미아(대표 이현구)는 인천 송도신도시에 신규 직영매장을 오는 6일 문을 연다고 밝혔다.

송도점은 연면적 1223m²(370평) 규모로 1층과 2층으로 구성된다. 인천 지하철 1호선 센트럴파크역 근처에 4만m² 규모로 조성된 대형 쇼핑공간인 ‘더샵 센트럴파크몰’ 내에 입점해 교통이 편리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까사미아 송도점은 고객 특성에 맞춰 혼수고객 및 키즈고객을 위한 전시공간을 별도로 구성했다. 혼수고객은 침실 및 소파 등 큼직한 가구 위주로 로맨틱하게 구성된 ‘혼수전용전시관’에서 결혼에 맞춰 준비된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다고. 키즈고객을 위한 ‘키즈전용전시관’은 아이들의 순수하고 밝은 감성을 그대로 반영해 눈높이에 맞춰 공간을 연출해 쇼핑의 재미를 더했다고 까사미아는덧붙였다.

1층은 혼수전용관, 리빙룸, 개인서재용 가구와 함께 쿠킹&다이닝, 침구&패브릭, 가든&플라워, 까사미아가 독점 수입하는 유럽 인테리어 브랜드 ‘시아(Sia)’ 등의 소품코너로 구성돼 있다.

2층은 오슬로, 밀튼 등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까사미아 대표 신혼가구 시리즈와 함께 ‘키즈전용전시관’을 선보인다. 이 층은 가구와 소파를 동시에 구경할 수 있는 복합공간으로 침실가구와 거실가구, 주방가구, 싱글가구를 비롯해 양탄자 커튼 맞춤소파 등의 패브릭제품과 조명이 전시될 예정이다. 



까사미아는 송도점의 개점을 기념해 책상세트(최대 30%) 등 ‘가구 단독 특별 할인전’을 비롯해 ‘인테리어소품 균일가 판매’, ‘이불세트 반값행사’ 등 각종 행사를 이달 29일까지 진행하기로 했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