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웹하드에서 무료영화 다운로드 한다고?
넷폴더 회원이면 세계적인 유료케이블 영상콘텐츠를 무료로 다운로드

웹하드 서비스 ‘넷폴더'(www.netfolder.co.kr)가 세계적인 콘텐츠 제작사인 P사의 유료콘텐츠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폴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케이앤피네트웍스는 토끼 심벌마크로 잘 알려진 세계적인 잡지 및 유료케이블 영상콘텐츠 제작사인 P사의 모든 콘텐츠의 독점 저작권 및 유통권을 가지고 있는 ㈜레드언드미디어와 콘텐츠 공급 제휴계약을 맺고,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넷폴더 측은 “이번 이벤트는 한시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벤트가 종료되기 전까지 넷폴더 회원이라면 누구나 제휴된 P사의 세계적인 유료 케이블 영상콘텐츠와 스파이스걸스 등 수 천 편의 고화질, 고품질 유료 영상콘텐츠를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1만원 이상 코인을 결제한 회원은 결제금액의 20%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는 이벤트가 오는 2012년 1월 오전 12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넷폴더는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용자 중심의 유저인터페이스가 특징인 웹하드 서비스로 데이터의 용량 크기와 상관없이 데이터를 무료로 보관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여기에 4개 공중파 방송사를 포함한 KTH, 씨네21i 등 40여 곳의 콘텐츠 유통사와 공급 제휴계약을 체결해 방송, 영화,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제휴콘텐츠를 다운로드 서비스하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