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운전자를 편하게, 아이나비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팅크웨어가 운전자의 편의성을 강화한 아이나비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에서는 최신 전자지도와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며 지도화면, 검색기능, 스마트 안내, 그래픽사용자환경(GUI)기능을 개선한 소프트웨어를 서비스한다.

사용자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운전자가 별도 메뉴 진입없이 지도화면을 설정할 수 있는 지도뷰, 아이콘화 해 상세히 분류된 검색결과를 보여주는 간편한 검색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안전운행 구간 속도초과 정보 제공 및 시간에 따른 차로안내 등의 스마트 안내기능, 심미성을 강화한 세련된 그래픽사용자환경 등의 강화된 기능을 제공받는다.

이외에 마이 메뉴 설정, 현재교통상황 표시, 3D이미지 확대 등의 기능도 업그레이드 한다.

팅크웨어 아이나비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팅크웨어는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와 함께 ’DBR 헤낭록’ 서비스도 제공한다. DBR 혜낭록은 내비게이션이 텍스트를 읽어주는 서비스로 단말기 내에 장착된 문자를 음성으로 변화하는 기능인 TTS(Text To Speech)를 이용, 운전중에도 다양한 문자 컨텐츠를 들을 수 있다.

팅크웨어는 “이번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는 최신 스마트 트랜드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했다”며 “앞으로 전자지도와 소프트웨어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스마트 카 라이프 서비스에 한층 더 다가겠다”고 말했다.

업그레이드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문영규 기자 @morningfrost>

ygmoon@heraldcorp.com

[자료제공=팅크웨어]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