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아모레퍼시픽 ‘설화수’의 ‘윤조에센스’, 매출 1000억원 돌파
아모레퍼시픽의 한방브랜드 ‘설화수’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윤조에센스’가 연매출 1000억원을 돌파하는 진기록을 세웠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지난달 말, 회사 매출가 기준으로 ‘윤조에센스’의 올 한해 매출이 1000억원을 넘어섰다. ‘윤조에센스’는 1997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설화수’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자리잡으며, 현재까지 1620만개 이상 판매됐다. 올해에만 175만개가 팔려, 1분당 판매량이 9개를 넘어서기도 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윤조에센스’의 올 한해 매출이 1100억원 수준에 이를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윤조에센스’는 2004년 홍콩, 지난해 미국, 올해 중국에 진출한 ‘설화수’가 시장에 안착하는데도 크게 기여했다. 지난해 10월 뉴욕 최고급백화점 버그도프굿먼은 ‘윤조에센스’를 추천상품으로 선정하기도 했다.

㈜아모레퍼시픽 마케팅부문 럭셔리BM 전진수 상무는 “‘윤조에센스’의 연매출 1000억원 돌파는 설화수에 대한 고객들의 깊은 신뢰와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노력과 발전을 통해 전세계 여성에게 사랑받는 최고의 명품 에센스로 자리잡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도현정 기자@boounglove>
/ kate01@heraldcorp.com


올해 중국 진출을 기념해 선보였던 윤조에센스 100㎖ 대용량 에디션의 모습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