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2011 헤경 베스트브랜드-자동차·정보통신> 삼성전자 스마트 프린터 ‘CLP-325WK’,외부서도 앱으로‘모바일’프린팅 혁신
국내 레이저 프린터 시장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는 삼성전자는 스마트 환경에 맞춰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스마트 프린팅 기술을 선보였다. 스마트 프린터는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자가 번거로움을 느끼는 과정을 없애고 누구나 쉽게 프린터를 조작할 수 있도록 고안했다.

손쉬운 사용성으로 소비자에게 한발 더 다가선 삼성 스마트 프린터 ‘CLP-325WK’는 다양한 IT기기에 담긴 콘텐츠를 복잡한 세팅없이 무선으로 연결해 프린트할 수 있는 첨단 제품이다.

삼성 스마트 프린터 ‘CLP-325WK’에서는 ‘스마트 프린팅 기술’을 통해 와이파이 환경에서 노트북이나 스마트폰, 태블릿 PC에 저장된 다양한 콘텐츠 등을 간편하게 프린트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스마트기기에 ‘삼성 모바일 프린트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와이파이로 콘텐츠를 프린터로 전송하면 간단한 버튼 조작만으로도 이미지 출력이 가능하다. 또한 이미지 외에도 PDF 파일, 웹 브라우저 등도 출력할 수 있어 바쁜 직장인들도 유용하게 쓸 수 있다.



이 밖에도 일반 가정에서도 늘어 가고 있는 와이파이 무선 환경을 고려해 ‘원터치 무선 연결(WPS)’ 버튼을 장착, PC와 프린터간의 연결을 선 없이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앞서 삼성 스마트 프린터는 스마트기기를 많이 사용하는 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 마케팅을 진행했다. 지난 5월부터 신촌(연세대, 이화여대), 홍대, 롯데월드, 코엑스, 비발디 파크 등 젊은 층의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서 ‘고객들이 만드는 사진 전시회’, ‘삼성 프린터 제품 체험존’, ‘포토월 촬영)출력 서비스’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