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1억 2천으로 명품브랜드 매장 분양 받아볼까?

최근 경기침체 및 실질소득 감소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내수시장 속에서도 명품 및 유명브랜드 의류매출은 지속적인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특히 주5일 근무제와 맞물려 스포츠, 아웃도어 매출은 상종가를 치고 있으며, 2012년 국내 대기업들의 시장진출이 확정되면서 새로운 마켓으로 패션아울렛이 떠오르고 있다.


패션아울렛은 도입초기 재고처리용 팩토리 아울렛에서 출발, 지금은 브랜드매출에서 없어서는 안 될 시장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최근 패션아울렛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즈음 인천시 동구 송림동 옛 대주중공업부지(13,418㎡)에 한창 공사중 인 B&B패션아울렛이 눈에 띈다.


B&B패션타운은 총 1만 9000㎡ 규모로 아울렛매장과 근린생활시설, 문화시설이 함께 조성되며 국내 최고 브랜드 80여개 업체 입점이 확정되어있다.


지상 1,2층짜리 의류매장이 10개동, 지하 1층~지상 5층 근린생활시설 1개동으로 내년 2월 그랜드 오픈이다.

 

B&B패션타운은 송림도시개발 구역에 자리잡고 있다. 서편에 종합병원인 인천 백병원이 신축공사 중이고, 진로 하이트 유통센타, R&D센타, 볼보코리아가 들어서며 동편에는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 경기장이 건립되고 인근에 대형 공구유통센터와 인천 최대의 현대제철, 동부, 한진중공업, 두산인프라 등 2만 여개의 대기업과 중소기업도 밀집해있다.


또한, 반경 3㎞ 내에 초중고 50여개와 대학등 대규모 학군이 형성 되있으며 아울렛의 특성상 넓은 상권으로 청라, 도화, 검단지구까지 소비를 기대할 수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를 자랑한다 하겠다.

 


융자와 보증금을 뺀 실투자금 1억 2천만원 이면 분양받아 2층 기준 매월 150만원의 임대수익을 올릴 수 있으며 최초분양으로 인한 시세차익도 노려볼만 하다.


B&B패션타운은 아파트, 상가시공 노하우를 자랑하는 전문건설업체의 비앤비종합건설이 시행시공을 맡고 있으며 한국자산신탁이 자금관리를 하고 있어 안정성 또한 확보했다.


한편 안전성, 수익성, 환금성까지 고루 갖춘 B&B패션타운은 향후 위치나 브랜드에 따라 프리미엄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서두를 필요가 있다 하겠다.


B&B패션타운은 신청금 100만원을 입금한 후 호수 및 브랜드를 지정 받을 수 있다.


신청금 입금계좌 : 농협 351-0382-175803 (예금주 : 비앤비 종합건설)
문의전화 : 032-777-3971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