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더클래스 효성, ‘크리스마스 선물도 펑펑’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오는 25일까지 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 행사는 더클래스 효성 각 전시장에 마련된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더클래스 효성 마케팅 메일(tch_mkt@hyosung.com)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메기트렉 체인 및 호텔식사권, 메르세데스 벤츠 골프백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참가자 전원에겐 액자도 증정한다. 또 신년 운수를 볼 수 있는 타로점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2008년부터 지난해까지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홈커밍 행사는 MMS로 행운권 바코드를 송부받은 고객이 전시장을 방문해 바코드를 입력하면 이탈리아 명품 메기트렉 체인 및 호텔식사권, 메르세데스 벤츠 골프백, 머그컵 등이 100% 당첨되는 행사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 겨울철 24가지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도 제공한다.

박재찬 더클래스 효성 대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이해 더클래스 효성을 사랑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차원에서 이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더클래스 효성 홈페이지(www.theclasshyosu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상수 기자 @sangskim>

dlcw@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