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즐거운 인생’ 이병훈 음악감독, 계피, 한희정과 프로젝트 앨범 발매
영화 ‘즐거운 인생’ ‘님은 먼 곳에’의 이병훈 음악감독과 맑은 목소리로 영혼을 치유해주는 계피ㆍ한희정이 만났다.

프로듀서에서 작곡가로 영화음악감독로 활동하고 있는 이병훈의 세련되고 절제된 음악감성을 담은 밴드 ‘VOY’가 7일 싱글앨범 ‘VOY meet girl Part 1: Ever Ever’를 공개했다. 이병훈과 만난 그 첫 번째 주인공이 바로 ‘브로콜리 너마저’의 초대보컬이자 현재 ‘우쿨렐레피크닉’과 ‘가을방학’으로 활동하고 있는 계피다.

계피는 이병훈과의 만남에서 경쾌하지만 가볍지 않은 멜로디 위에 얹혀진 기억과 일상에 대한 아쉬움이 나직하게 그려낸다. 계피의 목소리 위에는 감각적인 팝사운드가 입혀졌다.

두 번째 선 공개될 싱글 ‘VOY meet girl Part 2: 기억을 쓴다’는 이달 중순 발매되는 곡으로 그룹 ‘더더’, ‘푸른새벽’ 를 거친 감성적인 여성 보컬 한희정의 목소리로 들을 수 있다.

계피ㆍ한희정과 더불어 오지은, 김진아, 안신애가 부른 트랙들을 더해 서로 다른 색깔과 감성을 지닌 5명의 여성 아티스트, 6개의

노래로 꽉 채운 EP 앨범 ‘VOY meet girl’은 27일 발매된다.

<고승희 기자 @seungheez> 
/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