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프랑스 연수, 이제 필요 없다!

프랑스 본교가 인정한 인천 메이크업 전문학원  ‘아뜰리에 뷰티아카데미’

뷰티산업이 크게 성장하자 이 분야의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 이에 따라 제2의 바비브라운과 박준 헤어디자이너와 같은 미용계의 거장을 꿈꾸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대형 전문 미용학원을 찾는 학생들이 급증하고 있다.

이러한 전문 미용 학원은 인천 연수구에서도 이제 쉽게 찾을 수 있다. 아뜰리에 뷰티아카데미 연수캠퍼스(대표 양성모)는 프랑스에 본원을 둔 미용학교이다.

아뜰리에 메이크업 인터내셔널(본원)은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헬렌뀌르가 수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쌓인 노하우를 전수하기 위해 프랑스 파리에 설립한 아카데미다. 각종 패션쇼뿐 아니라 오페라와 연극 등의 메이크업을 담당했던 헬렌뀌르는 LOREAL, CLARINS의 자문연구원으로 활동하면서 코스메틱 사업에서 명성을 쌓았다. 

그가 설립한 아뜰리에 뷰티아카데미는 전세계 21개국에 캠퍼스가 있으며, 국내에서도 15개의 캠퍼스가 운영 중이다. 

‘아뜰리에 뷰티아카데미 연수캠퍼스’는 프랑스 본교가 인증한 한국 뷰티아카데미이다. 뷰티플랜이라는 제도를 도입해 학생들에게 차별화된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학생 개개인이 가진 재능과 적성을 이끌어내는 맞춤 인재 양성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양성모 원장의 직강으로 진행되는 헤어 실무반에서는 디자이너 코스를 진행해 실질적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다. 

아뜰리에 뷰티아카데미 연수캠퍼스는 메이크업뿐 아니라 네일아트∙피부미용∙헤어 아트∙뷰티매니저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프랑스 파리의 본교를 비롯 호주, 러시아, 이스라엘, 이태리 등 유학, 연수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형성해 인적 교류의 활성화를 도모한다. 

교육연수를 마치고 난 후에는 1:1 개인 코칭을 통해 취업은 물론 진학과 창업까지 서포트 해준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yeonsu.atelierkorea.com)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