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2년, 데뷔 앞둔 男아이돌 그룹들은 누구?
2012년 데뷔 예정인 남자 아이돌그룹들이 공개됐다.

지난 11월 28일 네이버, 다음 등의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2012 데뷔 예정 남자 아이돌’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이 게시물은 각 기획사마다 내년 데뷔를 준비하고 있는 연습생들을 모아 한눈에 보여주며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팀은 역시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샤이니 등이 소속되어 있는 SM 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일 M1, M2 이다. 각각 7인조와 5인조로 알려진 이들은 국내와 국외로 나눠 활동할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시크릿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이미 송지은의 ‘미친거니’, 비스트 양요섭과의 듀엣곡 ‘I Remember’ 등으로 이름을 알린 방용국을 필두로 내년 1월 그룹을 준비 중이다. 방용국은 이에 앞선 오는 12월 2일 팀의 막내 젤로와 유닛 활동에 나선다.

플레디스에서 준비하고 있는 ‘플레디스 보이즈’도 12월 1일, 소속사 식구들인 에프터 스쿨, 손담비와 함께 ‘2012 해피 플레디스-러브 레터’라는 스페셜 앨범으로 정식 데뷔에 앞선 인지도 얻기에 나선다.



이외에도 YG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하이킥 3’에서 열연중인 강승윤을 필두로 남자 그룹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큐브, 키이스트, 싸이더스HQ 등에서도 아이돌 열풍에 가세할 것으로 전해져 오는 2012년에는 그 어느 해보다 신인 남자 아이돌 그룹들의 경쟁이 치열할 전망이다.

박건욱 이슈팀기자/ kun1112@issuedaily.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