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오토브리핑>
▶중국 광저우 모터쇼서 체어맨W 출시=쌍용자동차가 중국 광저우 모터쇼를 통해 체어맨W를 현지에 공식 출시한다. 오는 28일까지 열리는 광저우 모터쇼에서 쌍용차는 코란도C, 렉스턴 등 SUV에 이어 새롭게 체어맨W를 선보여 중국 내 판매 라인업을 보강한다는 전략이다. 쌍용차는 모터쇼에서 양산차 7대와 콘셉트카 ‘XIV-1’, ‘SUT-1’ 등 총 9대를 전시한다.

▶겨울 무상점검 실시=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다음달 17일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겨울맞이 무상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동절기용 워셔액 무상 보충 및 24개 항목의 차량 점검을 제공한다. 순정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차량 유상수리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크리스마스 방울을 증정한다.

▶월드 투어링카 챔피언십 우승=한국GM 쉐보레 크루즈가 마카오에서 열린 2011 월드 투어링카 챔피언십에서 2년 연속 우승을 차지했다. GM유럽의 쉐보레 레이싱팀은 크루즈 1.6 터보 레이싱카로 출전해 올해 24번 경기 중 총 21번 우승하며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2009년 출시된 쉐보레 크루즈는 올 11월 글로벌 판매 100만대를 돌파했다.

▶친환경 체험단 발대식=넥센타이어가 친환경 타이어 ‘엔블루 에코’ 체험단 발대식을 열었다. 체험단은 모집기간 동안 응모한 신청자 중 최종 선발된 20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향후 4주 동안 미션 수행을 통해 제품 마모성능, 연비성능, 승차감 등을 시험하게 된다. 엔블루 에코는 넥센타이어가 개발한 친환경 제품으로 기존 제품 대비 이산화탄소 발생량을 줄이면서 연비 효율을 높인 타이어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