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추위 녹이는 ‘뜨거운 아이스크림’ 먹어볼까?
핫샷·핫 쥬스 등 겨울메뉴 첫 선
아이스크림과 스무디의 온도가 올라가고 있다. 최근 초겨울 같은 추운 날씨가 계속되면서 아이스크림과 스무디를 판매하는 외식업체들이 핫 아이스크림이나 핫 주스 등 겨울용 메뉴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하겐다즈는 ‘뜨거운 아이스크림’이란 개념의 ‘핫 아이스크림 드링크’ 3종을 최근 내놨다. ‘핫 아이스크림 드링크’는 뜨거운 음료에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겨울용 신메뉴다. 최근 인기 상한가를 치는 핫초콜릿 음료나 진한 에스프레소에 아이스크림을 넣은 ‘리얼 초코 드링크’ ‘캐러멜 마끼아또’ ‘바닐라라떼’ 등도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뜨거운 음료들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크림에 저지방 우유를 더해 ‘핫샷’ 메뉴를 선보였다. ‘카페 모카’와 ‘마차 그린티’ ‘클래식 초코’ 등 3종류인 ‘핫샷’은 제주산 고급 녹차 등으로 재료 본연의 맛을 강조하고 있다. 잠바주스도 날씨가 쌀쌀해지자 따뜻한 과일음료인 ‘핫 프룻 주스’ 3종을 판매하고 나섰다. ‘핫 프룻 주스’는 과일을 즉석에서 과즙을 내 따뜻하게 데워 만든 음료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따뜻한 과일주스는 환절기에 감기에 걸린 환자를 위한 민간요법 주스”라며 “핫 프룻 주스’는 지난 주말부터 부쩍 추워진 날씨 덕에 매출이 최고 5배까지 뛰어올랐다고 말했다.

스무디킹코리아는 따뜻하게 마실 수 있는 ‘리얼 요거트’와 ‘리얼 라떼’ 메뉴를 출시, 초겨울 건강음료 경쟁 대열에 가세했다. 스무디킹코리아의 라떼 메뉴는 천연 과일과 우유를 넣거나, 10시간 동안 자연발효를 거쳐 만든 그리스식 요구르트들이다.

도현정 기자/kate01@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