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오토 브리핑>
▶한국타이어 누적생산 10억개 돌파=한국타이어가 타이어 누적생산 10억개를 돌파했다. 1942년 첫 생산 이후 63년이 지난 2004년 5억개를 돌파했고, 이후 7년 만에 국내 타이어업계 최초로 10억개를 넘어섰다. 한국타이어는 11월 현재 연 9000만개의 생산능력을 갖췄으며, 연간 1억개 생산을 달성하고자 추가 생산능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미 대전공장, 금산공장이 각각 연간 2400만개씩을 생산 중이며 중국 자싱(嘉興), 헝가리 공장의 증설을 완료, 각각 2000만개, 1200만개의 생산능력을 갖췄다. 또 중국 충칭(重慶)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인근에 각각 글로벌 6공장과 7공장을 설립키로 하는 등 공격적인 해외 생산기지 확대를 진행 중이다.

▶아우디코리아 겨울철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아우디코리아가 오는 12월 2일까지 3주 동안 고객을 대상으로 ‘2011 아우디 겨울철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냉각수, 타이어, 제동장치, 배터리, 열선 등 겨울철 필수 점검 대상인 30개 항목에 걸쳐 점검받을 수 있다. 해당 기간 중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유상 수리 고객에겐 10% 부품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그 밖에 각종 액세서리나 겨울용 아우디 윈터 컴플리트 휠도 할인해준다. 무상점검 캠페인은 가까운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하다.

▶BMW코리아, ‘BMW학술상’ 선정=BMW코리아가 ‘BMW 학술상’ 올해 대상 수상자로 김성국 이화여대 교수를 선정했다. 김 교수는 논문 ‘독일군 리더십의 요체 임무형 지휘의 특성과 기업경영에 주는 시사점’으로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2회를 맞이한 BMW 학술상은 BMW코리아와 한독경상학회가 국내 산업의 국제화를 위한 이론 발전과 양국 간 교류 촉진을 위해 제정한 상이다. 한독경상학회 학술지인 ‘경상논총’에 실린 논문 중 경제학과 경영학 분야에서 연구 발전에 기여한 논문을 심사해 매년 선정하고 있다.

▶푸조, 겨울철 무상점검 실시=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가 겨울철을 앞두고 차량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오는 12월 3일까지 3주 동안 진행되며 겨울철 점검이 필요한 엔진오일, 타이어, 배터리를 비롯한 37개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을 해준다. 부동액, 워셔액 등 차량 정비에 필요한 각종 액류들도 무료로 보충받을 수 있으며, 각종 부품과 공임비용도 10% 할인된다. 무상점검을 원하는 고객은 캠페인 기간에 전국 17개 푸조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된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