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케이스위스, 홍대 문화행사 성료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가 최근 홍대 북카페 ‘콤마’에서 ‘캘리포니아의 자유’를 콘셉트로 진행한 코트스타일 팝업스토어 ‘Fifteen:Love(피프틴:러브)’를 성황리에 마쳤다.

‘피프틴:러브(fifteen:love)’ 행사에서는 케이스위스 본고장 캘리포니아의 현대적 패턴, 컬러, 소재 등 클래식한 전통을 계승하면서, 심플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독창적인 패션 스타일의 2011 F/W와 2012 S/S 시즌 코트스타일 라인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코트스타일은 케이스위스가 올해부터 제시하고 있는 캘리포니아 라이프스타일 라인으로서, 1966년 세계 최초의 가죽테니스화를 생산하며, 테니스 브랜드로 성장해온 케이스위스의 역사와 정체성을 표현하고 있다

제품 전시 외에도 팝업스토어에서는 여러 아트웍 및 음악을 통해 캘리포니아만의 자유로운 느낌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도서기부와 함께 ‘fashion, connect, seoul’을 주제로 패션저널리스트 홍석우의 강연, 소셜스포츠 ‘핑퐁게임’, 인기 인디밴드 제이레빗과 소란의 미니 콘서트, 국내 최고 DJ인 DJ RUBATO, DJ Soo lee, DJ HJ의 화려하고 열광적인 디제잉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케이스위스의 본고지인 캘리포니아의 열정적이고 감성적인 느낌을 전달하며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박동미 기자@Michan0821>
/pdm@heraldcorp.com


[사진=케이스위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