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살찐 고양이, ‘섹시 보이스+중독성 안무’으로 앙큼 매력(2011 사랑나눔콘서트)
살찐 고양이가 앙큼한 고양이같은 매력으로 시청자 유혹에 나섰다.

살찐 고양이는 5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생방송 ‘2011 사랑나눔 콘서트’에서 데뷔곡 ‘내 사랑 싸가지’를 열창했다.

이날 무대에서 살찐 고양이는 신인답지 않은 무대매너와 좌중을 압도하는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살찐 고양이는 먼저 새빨간 헤어스타일과 핑크색 가죽 의상에 고양이 눈을 단 독특한 의상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살찐고양이는 독특한 음색과 중독성 있는 펑키한 똑딱 시계춤의 화려한 안무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내 사랑 싸가지’는 일렉트릭 기타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팝 록 장르로, 대중적인 멜로디에 특색있는 보이스가 아우러져 화려함을 더하고 있다.

이날 ‘사랑나눔 콘서트’에는 B1A4, 살찐 고양이, Double A, 노라조, 대국남아, M.I.B, 달샤벳, 김규종, Boyfriend, 오렌지캬라멜, U-Kiss, 티아라, MBLAQ, 시크릿, 브라운아이드걸스, 다비치, 인피니트, 김현중, 소녀시대 등이 출연하고 이기광, 설리, 아이유, 조권이 진행을 맡았다.

한편 ‘2011 사랑나눔콘서트’는 라면 2봉지로 입장을 대신하는 사회 공헌 행사로 지난 2000년 시작돼 올해로 12회째를 맞았다.

이슈팀 박상준 기자/ sjstudio@issuedaily.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