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올해 안에 중고차 구입 기회’ SK엔카 최고 580만원까지 할인
국내 최대 중고차 전문기업 SK엔카가 최고 580만원까지 할인해주고 최대 2400만원의 지원금을 제공하는 연말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11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는 SK엔카 직영몰(www.encardirect.com) 특별 이벤트존에서 전문가의 진단을 거쳐 엄선된 국산, 수입차 총 120대의 중고차를 최고 580만원까지 할인해준다. 또 총 120대의 행사차량이 1대 판매될 때마다 20만원이 지원금으로 누적되며 최대 누적 지원금 2400만원을 추첨을 통해 행사 차량 구매 고객에게 전액 지원한다.

예를 들어 누적 지원금이 2000만원일 경우 1280만원의 기아 로체이노베이션을 구입한 고객이 당첨되면 차량 구입 금액 전액을 돌려받고 남은 누적 지원금 720만원은 다음 당첨자에게 돌아가는 식이다.

행사 페이지에서 원하는 차량을 고르고 방문예약을 통해 해당 직영센터에서 차량을 구입하면 행사에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11월 28일 SK엔카 직영몰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현석 SK엔카 영업총괄본부 이사는 “올해 안에 중고차를 구입할 계획이 있는 소비자를 위해 SK엔카가 직접 진단하고 보증한 차량을 제공할 수 있도록 이 행사를 마련했다. 연식이 변경되는 연초에는 중고차 값이 소폭 반등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해를 넘기기 전에 중고차를 마련하는 게 좋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www.encardirect.com)를 참조하면 된다.

<김상수 기자 @sangskim>

dlcw@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