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풀무원의 올바른 핫도그…無화학첨가물 입소문 타고 1등 브랜드 ‘찜!’
출시 6개월 만에 냉동 핫도그시장 NO.1 자리에 오른 제품이다. 바로 지난 3월 선보인 풀무원식품의 ‘올바른 핫도그’다. 올바른 핫도그는 특별한 광고나 판촉행사 없이 입소문만으로 1등 브랜드 자리를 꿰찬 제품으로 유명하다. 시장점유율도 이미 36.3%를 기록했다.

소시지와 빵 등 모든 재료를 깨끗하고 건강한 식재료로 국제 규격에 맞춰 위생적으로 생산한 게 올바른 핫도그의 인기 비결이다. 올바른 핫도그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핫도그로 어린이는 물론 수험생 영양 간식, 직장인들이 아침대용식으로 먹을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다. 전자레인지에 1분만 데우면 바로 먹을 수 있도록 1인분씩 개별 포장한 것도 인기 비결 중 하나다. 


‘올바른 핫도그’의 가장 큰 특징은 소시지다. 소시지와 빵 등엔 합성보존료,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산화방지제 등을 일체 넣지 않았다. 고기는 국내산 닭고기와 돼지고기, 당근, 양파, 시금치 등으로 만든 프리미엄급 소시지를 사용했다.

최지희 풀무원식품 마케팅본부 PM은 “‘올바른 핫도그’는 나트륨, 지방, 포화지방, 당류 등 영양 성분의 높고 낮음을 신호등 색깔로 표시하는 ‘어린이 기호식품 신호등 표시제’를 적용한 게 특징”이라고 말했다. 



<최남주 기자 @choijusa> 
calltax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