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시크릿 ‘순수 화이트+강렬 레드’ 2色 무대로 매력 업그레이드
걸그룹 시크릿이 한편의 뮤지컬을 연상시키는 무대로 매력을 한껏 펼쳐냈다.

시크릿은 22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음악프로그램 ‘쇼! 뮤직뱅크’에 출연해 ‘웃지 좀 마’와 타이틀곡 ‘사랑은 무브’로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시크릿은 ‘웃지 좀 마’ 무대에서 미니 웨딩 드레스를 연상시키는 순백의 의상으로 뭇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또한 이 곡에서는 랩을 담당하는 징거의 노래 솜씨가 또 한 번의 객석의 탄성을 자아냈다.

이어 시크릿은 타이틀곡 ‘사랑은 무브’에서 붉은 색 무대에 어울리는 블랙과 레드가 조화된 강렬한 의상으로 섹시함과 화려함을 더했다. 시크릿은 꿀벅지를 강조한 아찔한 하의실종 패션과 함께 ‘쪼아춤’과 ‘엄마고릴라춤’, ‘폴더춤’ 등의 역동적인 안무를 선보였다.

시크릿은 ‘사랑은 무브’를 통해 더 화려해지고 섹시한 이미지를 어필하며 그동안 선보여 온 시크릿다운 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켰다는 평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소녀시대, 브라운아이드걸스, 인피니트, 시크릿, 휘성, FT아일랜드, 조PD(feat.태일), 오렌지 캬라멜, 김규종, B1A4, 다비치, 간미연, 메이비, 보이프렌드, 싸이먼디, 달샤벳, 살찐고양이, 알리, 맹유나, C-REAL이 출연했다.

이슈팀 박상준기자/ sjstudio@issuedaily.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