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동서식품, 신사동 가로수길에 ‘KANU’ 커피 팝업스토어
동서식품은 19일부터 오는 30일까지 2주간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신개념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 스토어란 한정된 기간 동안 특정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브랜드 컨셉을 극대화해 운영하는 임시 매장으로 카누 카페는 스토어 방문 고객들에게 카누 무료 시음 및 제품을 제공한다.

카누 카페 팝업스토어는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라는 카누의 브랜드 컨셉을 그대로 옮겨 마치 책상 위의 카페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또 스토어 오픈 첫날 오후에 카누 모델 공유가 일일 바리스타로 직접 나서 고객들에게 카누를 직접 만들어주고 기념촬영도 진행하는 등 고객과 함께 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동서식품은 다른 커피 제품들의 모델들도 카누 팝업스토어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직접 카누 카페를 방문하여 일일 바리스타로 분해 고객들과 함께 카누를 시음하는 게릴라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안경호 동서식품 홍보실장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자 커피 전문점 못지않은 품질의 커피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해왔다”며 “카페 카누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여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를 소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최남주 기자 @choijusa> 
/ calltax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