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베일벗는 소녀시대 정규 3집 ‘더 보이즈’..수영 첫 작사곡 수록
걸그룹 소녀시대의 정규 3집 ‘더 보이즈(The Boys)’가 오는 19일 국내 발매된다.

14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소녀시대 새 앨범 ‘더 보이즈’에는 세계적인 프로듀서 테디 라일리를 비롯해 유영진, 김영후, hitchhiker, Kenzie, 황성제 등 유명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 곡 ‘더 보이즈’는 세계 3대 프로듀서 중 하나이자 故 마이클 잭슨의 프로듀서로도 유명한 테디 라일리의 작품으로, 강렬하고 파워풀한 드럼 사운드와 리듬, 독특한 구성의 화음에 독창적이고 미래적인 사운드가 더해진 팝 어번 댄스 곡이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소녀시대의 일본 빅 히트곡 ‘미스터 택시(MR.TAXI)’의 한국어 버전을 비롯해 멤버 수영의 첫 작사곡인 밝은 R&B 발라드 곡 ‘봄날’도 수록돼 눈길을 끌며, 밝고 경쾌한 신스팝 장르의 ‘텔레파시’, 신나는 레트로 팝 ‘세이 예스(Say Yes)’, 소녀시대가 전하는 응원가 ‘비타민’ 등 다양한 음악들을 담았다.


이밖에도 마술사가 된 소녀시대의 이야기가 담긴 댄스곡 ‘트릭(TRICK)’, 강렬하고 다크한 사운드 속 개성 강한 보컬이 돋보이는 ‘오스카(OSCAR)’, 레트로 사운드가 인상적인 ‘탑 시크릿(Top Secret)’ 등 총 12곡을 수록했다.

더불어 19일에는 소녀시대 정규 3집 앨범 발매와 함께 아이튠즈 등을 통해 신곡 ‘더 보이즈(The Boys)’의 전 세계 동시 공개는 물론 뮤직비디오도 첫 선을 보인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15일과 17일 0시, ‘더 보이즈(The Boys)’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21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슈팀 최준용 기자/ ent@issuedaily.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