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인 하다미, 제 2의 산다라 박? 韓-比 동시 데뷔 초읽기
신인 가수 하다미가 한국과 필리핀에 동시 데뷔, 제 2의 산다라 박을 꿈꾸고 있다.

12일 소속사에 따르면 하다미는 2NE1 산다라 박이 국내 데뷔 전 활동했던 필리핀 최대 방송국 중에 하나인 ABS-CBN에서 이미 관심을 갖고 ‘제2의 산다라박’으로 키워보자고 제안까지 받았다.

하다미 측은 ABS-CBN 방송국 관계자들과의 마닐라와 서울에서의 각각 미팅을 갖고 필리핀현지에서의 데뷔와 출연과 함께 스타의 반열에 바로 입성한다는 필리핀판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도 가능하단 결론이 내려져 현재 시기를 조율 중에 있다.

국내와 필리핀에서 내년 1월 동시 데뷔를 목표로 녹음을 끝내고 현재 준비에 구슬땀을 올리고 있는 하다미는 중학생 시절 몇몇 재연 드라마에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연기에 먼저 발을 들였다.

또 그는 ‘고3’이라는 노래를 통해 ‘이지라이프’와 함께 SBS인기가요에 출연해 랩과 춤을 선보인 경험이 있을 정도로 끼와 재능은 이미 정평이 나 있다는 평이다.

한편 하다미는 동덕여대 방송연예과에 재학 중이며, 프로야구 구단인 LG트윈스 치어리더에 발탁 돼 2010년 시즌 중 짧은 활동을 하기도 했다. 또 그는 SM, 내가네트워크 등 몇몇 기획사에서 연습생으로 데뷔를 준비한 경험도 있다.

이슈팀 최준용기자/ issue@issuedaily.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