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집중력 높이는 스마트폰 앱이 있다고?
뇌파를 안정시켜 숙면과 정서 안정에 도움을 주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이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비타 마인드’는 출시 열흘 만에 애플 앱스토어 건강 및 교육 카테고리 1위에 오르는 저력을 보였다, 최근에는 국내 앱스토어 유료 앱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특히 학습과 숙면에 도움이 된다는 입소문을 타고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 사이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비타 마인드’는 BWE(Brain Wave Entrainmentㆍ뇌파 동조 프로그램)를 적용해 뇌파를 안정시켜 숙면과 학습,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BWE 기술 중에서도 가장 빠르고, 안전하며, 효과적으로 뇌파를 안정시키는 아이소크로닉 비트 오디오 테크놀로지를 접목했다는 설명. 이 기술은 지난 150여 년을 거쳐 많은 과학자와 뉴로 신경학자들에 의해 완성된 것으로 전해진다.

또한 미국 유명 치유음악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한 ‘힐링 음악’을 함께 제공해 BWE와 함께 들으면 그 효과가 더욱 높다. 



앱 사용자들은 “독서실에 있는데 마치 산에 수양하러 와서 폭포 밑에서 공부하는 느낌이네요.”, “시끄러운 분위기 속에서도 집중을 잘하게 해줍니다”, “명상에 잠기듯 너무도 편하고 숙면도 할 수 있더라구요!” 라며 사용 후기를 남기고 있다.

현재 ‘비타 마인드’는 숙면 닥터, 스터디 파워, 다이어트&헬스 등으로 나뉘어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된 상태. 곧 안드로이드 마켓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혜미 기자 @blue_knights>
ha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