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벌써 갤럭시S3 공개?…진위여부 갑론을박
삼성전자의 ‘갤럭시S3’로 추정되는 제품의 사진과 사양이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11일(한국시각) 안드로이드 전문 블로그 ‘판드로이드(Phandroid.com)’는 삼성전자의 내부 프레젠테이션 자료와 함께 갤럭시S3의 사진 및 사양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갤럭시S3’는 1.8㎓ 듀얼코어 프로세서를 비롯해 2GB 램(RAM), 1200만 화소의 카메라를 지원한다. 스크린은 4.6인치 아몰레드 슈퍼 플러스 HD 디스플레이로 알려졌다. 이는 전작 갤럭시S2의 4.3인치 스크린보다 더 넓어진 크기다.

판드로이드는 제품의 정확한 사양은 정해지지 않았으나 롱 텀에볼루션(LTE)과 근거리무선통신기술(NFC)을 지원한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제품 디자인은 기존 갤럭시S 모델과도 다를 것이라고 밝혔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갤럭시s3 가 나온다고? s2 나온지가 얼마나 됐다고” “스펙은 진짜 엄청 나네요.” “진짜.. 대단하네요.. 빨리도 만든다는..바다(BADA)에도 갤럭시 열정으로 투자 좀 해줬으면 좋겠어요.” “사진이 좀 의심스럽네요. 여기저기 조작한 흔적이 보이는 것도 같고...” “아직 정식 출시까진 시간이 많이 남아서 실제 사양은 많이 달라지지 않을까요?”라고 관심을 나타냈다.

하지만 해당 블로그가 공개한 사진이 진짜 갤럭시S3의 프레젠테이션 자료인지는 확인되지 않았다. 판드로이드는 “이 정보가 확실한 지는 알 방법이 없다. 사실이 아닐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