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크리스탈에 공항패션 배워 나도 ‘공항패션 종결자’ 할까?
이제 그것은 하나의 고유명사로 자리하게 됐다. 스트릿패션, 클럽패션을 일컫듯 ‘공항패션’은 명성 좀 날렸다는 패셔니스타들이 결코 놓치고 쉽지 않은 관문이 됐다. 아이돌 스타부터 할리웃스타, 심지어 재벌가의 2세, 3세들에 이르기까지 그들의 공항패션은 늘 화제다.

이에 한국공항공사에서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로 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 ‘나도 공항패션종결자’ 이벤트가 그것. 이 이벤트를 위해 한국공항공사에서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 출연하고 있는 크리스탈, 백진희, 박하선, 이종석, 김지원이 추천하는 공항패션 노하우 영상까지 준비했다.

각자의 개성이 담긴 공항패션 노하우를 전하고 있는 이 영상에서 먼저 크리스탈은 “장시간 비행에는 의상이 편한게 제일 좋다. 너무 화려한 것 보다는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에 가방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공항패션종결자‘”라고 전하며 최강 아이돌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선보였다.

’제2의 신세경‘으로 각광받고 있는 김지원은 트레이닝복을, 청년백수로 열연 중인 백진희도 스키니 진 보다는 편안한 트레이닝 복이나 니트에 레깅스 패션을 추천하며 ’수수한 듯, 멋내지 않은 패션이 가장 예쁜 공항패션인 것 같다‘ 고 크리스탈과 같은 의견을 전했다.



평소 패션감각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이종석은 올 겨울 유행에 맞게 야상 점퍼나 비비드한 칼라를 추천하며 패션 센스를 뽐냈으며, 공항패션 추천 아이템으로 본인이 자주 이용하는 백팩을 추천했다. 박하선 또한 의상도 중요하지만 선글라스와 모자 등을 제안하며 공항패션에는 소품활용이 중요하다는 팁을 전했다.

한편, 한국공항공사는 10월 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 김포공항 출국장과 김해공항 출국장 게이트에서 공항을 찾는 이용객과 방문객 등 일반인을 대상으로 ’나도 공항패션종결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일일 공항패션종결자를 선정하여 제주도 왕복 항공권 2매씩을 증정한다. ’나도 공항패션종결자‘ 이벤트의 참여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한국공항공사 홈페이지(www.airport.co.kr) 과 트위터(@kacairports)를 참고하면 된다.

<고승희 기자 @seungheez>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