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무로 나미에, 신곡 15년 만에 日드라마 주제가 결정
일본 톱 가수 아무로 나미에(34)의 신곡이 15년 만에 드라마 주제곡으로 쓰이게 됐다.

10일 일본 언론에 따르면 아무로는 17일 첫 방송되는 후지 TV의 월요일 밤 9시 드라마 ‘내가 연애할 수없는 이유’의 주제가를 부른다.

‘월요일 밤 9시 드라마’(이하 월9)는 후지 TV에서 매주 월요일 9시부터 9시 54분까지 방송되는 텔레비전 드라마이다.

아무로 에게는 이번 드라마 주제곡 선정이 8번째 일이며, 후지TV 월9 주제가로는 지난 1997년 1분기 드라마 ‘버진로드’에 자신의 히트곡 ‘캔 유 셀리브레이트?(CAN YOU CELEBRATE?)’가 주제곡으로 쓰인 이후 14년 9개월 만에 일이다.

아무로가 참여하는 드라마 주제곡의 제목과 가사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해당 드라마 PD 나카노 토시 유키는 “안타까움과 힘을 내포하고 여성들에게 응원가가 된다”라며 “‘캔 유 셀리브레이트?’를 방불케 하는 장대한 악곡이 될 것 같다”고 기대를 드러냈다.

카리나, 요시타카 유리코, 오오시마 유코(AKB48) 주연의 ‘내가 연애할 수없는 이유’는 제목대로 연애할 수없는 여성들의 모습을 그려낸 군상 드라마이다. 



나카노 PD는 아무로의 기용에 대해 “‘내가 연애할 수 없는 이유’의 주인공 기획을 생각할 때, 주제가는 아무로 밖에 없다고 생각했다”라며 “젊은 여성들에게 워너비 스타로, 라이프 스타일에도 영향을 주고 있는 아무로 씨에게 용기를 주고 싶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평소 아무로의 팬이라고 밝혀온 카리나는 “기쁘고, 놀랍다. 이 작품에 몇 배의 힘을 받을 것 같다”라고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슈팀 최준용기자/ issue@issuedaily.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