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한국타이어, 3년 연속 한국사용품질지수 1위
한국타이어가 한국표준협회 주관 ‘2011 한국사용품질지수’ 자동차 타이어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9일 밝혔다.

한국사용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제품에 대한 고객 만족도와 제품 특성을 반영한 측정 모델로, 해당 기업의 제품을 구매하거나 이용한 소비자 및 제품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 우수성과 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하는 종합 지표다. 특히 조사 신뢰성이 높은 소비자 지수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이 소비자에게 전달되고 있음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국타이어는 ‘컨트롤 테크놀로지(Kontrol Technology)’라는 기술철학을 바탕으로 성능, 안전성, 승차감, 친환경성 등 4가지 측면에서 최적화하도록 매출액의 5%가량을 연구개발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전사 임직원 품질 마인드 향상 교육, HPS(Hankook Tire Production System) 및 식스시그마 활동 등으로 소비자 만족을 높이고자 힘쓰고 있다.

‘바른 타이어 바른 서비스’ 캠페인으로 전국 2100여개 유통채널로 전문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문동환 한국타이어 품질담당 상무는 “고객만족을 위한 한국타이어의 지속적인 노력으로 3년 연속 한국사용품질지수 1위라는 고무적인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의 성원과 믿음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상수 기자 @sangskim>

dlcw@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