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혜성, 새앨범 통해 모던 락 가수 전격 변신 예고
가수 신혜성이 앵콜 콘서트서 부른 ‘그리워’의 영상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곧 발매될 그의 새 앨범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최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신혜성 2011 투어 인 서울-더 로드 낫 테이큰 액트 2’에서 신혜성이 선보인 ‘그리워’ 영상은 지난 9일 라이브웍스 컴퍼니 공식 유투브 채널과 신혜성 오피셜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됐다.

이 영상은 콘서트가 끝난 직후부터 신혜성의 공식 홈페이지와 소속사 트위터를 통해 수많은 팬들이 글을 남기며 음원과 영상 공개를 요청해 결정된 것이다.

이는 콘서트에 참여한 팬은 물론 함께하지 못했던 팬을 위한 소속사의 배려이다.

이번에 공개된 ‘그리워’는 신혜성 정규 4집 앨범의 수록곡인 ‘생각해봐요’의 작곡가인 임헌일이 속해 있는 모던 락 밴드 메이트의 곡이다. 평소 신혜성이 메이트는 물론 그들의 곡을 좋아한다고 밝힌 만큼 이번 신곡에 대한 대중의 이목이 집중됐다. 



특히 신혜성은 모던 락 밴드 메이트 곡 ‘그리워’와 4집 수록곡인 ‘생각해봐요’가 새 앨범에 대한 힌트라고 전해, 그가 기존 모습에서 탈피 모던 락 계열로 새모습을 보여주지 않을까라는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이다.

영상을 확인한 팬들은 “생각지도 못한 영상을 올려줘서 너무나 좋고 감사하다” “정말 깜짝 선물을 받은 느낌이며 다음 앨범도 기대된다” “모던 락 가수로 새롭게 완벽 변신할 신혜성의 모습이 기대된다” 등의 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는 12월 발매 예정 중에 있는 새 앨범을 통한 새로운 변신 예고와 더불어 앞으로의 신혜성의 행보에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슈팀 최준용기자/ issue@issuedaily.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