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플란트 병원 창원 굿플란트 치과 풍부한 시술경험, 합리적 가격대로 인기
장기적인 치료, 신뢰 주는 병원 찾는 게 중요

인공치아 이식술인 ‘임플란트’는 썩거나 시릴 염려가 없고 색이나 모양이 자연스럽다는 장점 때문에 요즘 많은 사람들이 찾는 시술이다.


임플란트는 자연치가 상실되었을 때, 주위의 치아를 깎거나 틀니를 하지 않고 인공치아를 이식하는 것으로 저작의 편안함, 정확한 발음, 치아의 기능과 형태적인 심미성의 장점이 있다. 또한 다른 보철물에 비해 수명이 길다는 특징이 있다.


창원에 위치한 임플란트 병원 ‘굿플란트 치과’(www.goodplant.kr)의 이순구 원장은 “개개인의 구강, 신체 상태가 다르기 때문에 환자의 상태를 꼼꼼히 파악하여 알맞은 시술을 해야 한다”며 “시술 후의 지속적인 관리도 필요하다”고 조언한다.


마산치과, 창원치과에서 임플란트로 유명한 굿플란트 치과에서는 환자의 치아상태나 구강 내 상황, 시술에 장애가 될 수 있는 고혈압이나 당뇨 같은 전신적인 건강상태까지 장비를 이용해 정확하고 다각적으로 진단한다. 여기에 풍부한 노하우와 임상경험을 통해 숙달된 의사의 정확한 시술 능력 또한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이유이다.


보통 임플란트의 수명은 반영구적이라고 알려져 있다. 관리상의 문제만 없다면 20~30년 이상 얼마든지 사용이 가능한 셈이다. 그러나 임플란트 환자의 20%는 수명의 10분의 1도 채우지 못하고 부작용을 호소하고 있다. 또한 임플란트 시술 후 대표적인 부작용으로 임플란트의 탈락이나 파손, 염증 등을 꼽을 수 있다.

이런 여러 가지의 문제점들을 보안하기 위해서는 숙련된 임플란트 시술자와 더불어 장비와 지속적인 관리가 가능한 곳을 찾아 치료하는 것이 중요하다.


창원 굿플란트 치과에서는 3D 영상 분석이 가능한 CT 등 장비와 철저한 멸균 시스템을 통해 최상의 결과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이상적인 치아, 보철물을 제작하는 임플란트 연구소와 기공실로 이뤄진 자체 진료연구소를 함께 운영하여 환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주고 있다.


그 동안 시간과 고통, 비용의 문제로 임플란트 시술을 미뤄 온 고객이라면 15년 임플란트의 노하우로 이름난 굿플란트 치과(www.goodplant.kr)에서 아름다운 미소를 되찾아 봄이 어떨까?


 


헤럴드 생생뉴스/ onlin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