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최신 블랙베리 사려면 티켓몬스터로?
최신 스마트폰 ‘블랙베리 볼드 9900’이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를 통해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티켓몬스터(www.ticketmonster.co.kr)는 블랙베리의 최신 야심작 볼드 9900의 예약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9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 간 실시되는 ‘블랙베리 볼드 9900 론칭 기념 예약가입 이벤트’를 통해 개통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는 티켓몬스터 적립금 1만원이 지급된다. 또 이들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시중가 12만원 상당의 블랙베리 전용 하드케이스와 충전 크래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블랙베리폰은 비즈니스에 최적화 된 스마트폰으로, 쿼티(QWERTY) 키패드와 강력한 푸시(PUSH) 기능 등이 특징이다. 국내에서는 오바마 폰으로 처음 알려졌으며, 현재까지도 전 세계적으로 두터운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지난 달 발표한 블랙베리 볼드 9900은 기존 제품보다 얇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볼드 9900은 블랙베리 고유의 트랙볼과 함께 멀티터치 기능이 추가됐고, 최신 블랙베리 OS 7을 기반으로 1.2GHz 고성능 CPU와 8G 내장 메모리를 탑재했다. 이 외에도 최첨단 NFC(근거리무선통신) 기능을 지원한다.



티켓몬스터의 이철훈 과장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블랙베리의 최신 스마트폰을 티켓몬스터를 통해 최초로 공개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티켓몬스터의 차별화된 마케팅 홍보 플랫폼을 통해 기존 외식, 패션, 문화 상품뿐만 아니라 첨단 IT 기기 등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혜미 기자 @blue_knights>
ha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