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계백과 여포의 명승부? 웹게임 ‘천하쟁패’에서 한 판 붇자!

계백 VS 여포가 벌이는 짜릿한 한 판 승부, 웹게임 ‘천하쟁패’ 인기몰이


화려한 캐스팅으로 시작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사극 ‘계백’이 아역들의 탄탄한 연기로 인기몰이기 한데 이어 주인공 계백 역의 이서진 등의 본격적인 등장으로 화제를 더 해가고 있다. 최근에는 계백뿐 아니라 ‘무사백동수’, ‘광개토대왕’, ‘공주의 왕자’ 등 사극 드라마가 브라운관을 점령하고 있다.

잘 짜인 극본과 연기자들의 열연에 힘입어 사극 드라마가 여느 트렌디 드라마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면서 자연스럽게 사극 관련 컨텐츠가 주목을 받고 있다.

웹게임 천하쟁패(대표 김경선, www.web1000.co.kr) 는8월 10일 에피소드 2 ‘한반도에 부는 바람’ 출시로 이같은 사극 컨텐츠 열풍을 주도하고 있다.

천하쟁패는 ‘한반도에 부는 바람’은 업데이트를 통해 위촉오 세 나라에서만 전쟁이 가능했던 기존 삼국지에 한반도 맵을 추가하면서 게임을 즐기는 유저와 게임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 넣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오픈 당일 천하쟁패 에피소드2의 오픈을 기다리던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면서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순위 상위 랭크를 점령되는 등 천하쟁패의 인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최근에는 신규서버 ‘도원결의’가 업데이트 되며 ‘천하쟁패’는 아주 독특한 대결로 유저들 사이에서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현재 MBC월화드라마 “계백”과 삼국지의 유명한 장수 “여포”와의 대결을 만든 것.

역사를 조금이라도 알고 있는 사람이라면 계백의 용맹과 여포의 힘을 알고 있을 것이다. 게임 유저들인 쉽게 생각지 못했던 용맹한 두 장수의 대결에 열광하고 있다. 기대 이상의 답을 만들어 준 웹게임 ‘천하쟁패’는 관심과 기대감이 한층 증폭될 수 밖에 없는 이유이다.

한편, 천하쟁패는 계백과 여포의 한판승부라는 선물에 이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천하쟁패를 서비스하는 ‘옴니텔’은 보다 그 동안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도원결의 오픈 이벤트로 진행되었던 레벨3 달성 후 영화티켓 증정 이벤트를 게임 접속 후 1레벨이 통과만 되면 티켓을 증정 하는 걸로 하향 조정했다.

옴니텔 측은 "SBS드라마 '시티헌터'가 방송 되고 있을 때 자사 게임인 웹게임 '시티헌터'가 이슈가 됐음에도 불구하고 드라마와 상관없이 과감하게 단독 프로모션 진행, 집중을 받은 적이 있다”라며 “이번 '천하쟁패'역시 실질적으로 유저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즐거움을 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