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웨스트라이프’ 내한공연 티켓 사고, 명품 이벤트도 참여하자!
기대평 작성시 명품 귀걸이 증정 한국팬 감사이벤트 진행

젠틀한 외모와 편안한 음악으로 사랑받는 세계적인 팝그룹 ‘웨스트라이프’(Westlife) 가 오는 10월 9일 한국을 찾는다.


‘MY LOVE' 등으로 수많은 국내팬들을 확보한 웨스트라이프는 오는 10월 9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리는 내한공연을 앞두고 한국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옥션티켓, G마켓을 통해 티켓을 구매한 고객 중 공연 기대평을 작성한 이들을 대상으로 한국 명품 브랜드 마코스 아다마스의 ‘Icicle Crown Earring’ 명품 귀걸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웨스트라이프의 명품 라이브공연도 보고 명품 귀걸이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8월 11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다.


1998년 데뷔 이후 최근 발매한 11번째 정규앨범에서 힘 있는 가창력과 영혼을 울리는 음색으로 전세계의 팬들을 사로잡은 웨스트라이프는 2006년 내한공연에서도 그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현재 웨스트 라이프 내한공연은 비(Rain)전국 투어, 김범수 전국투어, 김태우&휘성 공연 등 국내 대형 콘서트를 제치고 오픈 당일 티켓 판매 1위를 차지하는 등 고품격 공연에 목말라 있던 국내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웨스트라이프 측은 “지난 내한공연 때 한국 팬들이 보여준 환호를 잊을 수 없다”며 “이번 아프리카/아시아 투어를 통해 한국의 팬들과 다시 만날 수 있어 벌써부터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웨스트라이프 내한공연 티켓 구매는 옥션티켓(1566-1369), 지마켓(1566-5270)을 통하여 구매할 수 있다.


헤럴드 생생뉴스/ onlin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